Home > 구성원 > 학생회

Students' Association

학생회

공지사항 :

학생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하나를 향한 새로운 매듭.

공공인재학부 제13대 리본 학생회 정학생회장 21학번 이미정입니다.

 

서경대학교 공공인재학부에 오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공공인재학부는 공공분야에서 뛰어난 인재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고 있는 곳입니다.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과목부터 공무원 시험에 대비한 다양한 전공과목을 개설하고 더 나아가 무료 동영상 강의 지원을 통해 학부생들 본인의 역량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학부에서 많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부터 학부 내에 공공인재전공과 경찰행정으로 개편되면서 공공분야의 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현재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결하며, 리더십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도록 더욱 힘쓰고 있습니다.

저는 학부생들과 ‘같이’ 운영하는 학생회장이 되고자 합니다. 함께 더 넓은 세계를 바라보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학부생들 의견에 귀 기울이는 회장이 되려고 합니다. 학부생들에게 다가가기 어려운 존재가 아니라 어떤 어려움도 쉽게 털어놓을 수 있는 더 친근한 존재로 여겨졌으면 좋겠습니다.

더 나아가 저와 함께 1년 동안 학부를 위해 힘쓰고자 모인 학생회에 내에서도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신뢰하며, 서로를 배려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최소한의 충돌은 막고,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학생회를 만들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학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공인재학부 정학생회장 이미정

학생회소개

제13대 리본 학생회는 ‘하나를 향한 새로운 매듭.’ 슬로건처럼 학생회와 일반학부생들, 학부생들과 교수님들까지 하나로 이어주는 학생회가 되어 학부 내외의 소통을 강화하고, 학부의 단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부 내 진행되는 신입생 OT, 축제, MT 등을 주최할 뿐 아니라 선후배 간 친목을 위한 프로그램과 학부 축제 등 즐겁고 유익한 대학생활을 의미 있는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활발한 과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리본 학생회에서는 학부생들의 대학생활이 보다 더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학부를 빛내기 위해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여정에서 학부생들과 하나로 뭉쳐, 지혜롭게, 책임감 있게 나아가겠습니다.

학생회구성

교내퀵링크 Quick Links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공공인재학부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공공인재학부 싸이클럽싸이월드 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공공인재학부 사이트맵 공공인재학부 사이트맵입니다